재고압압 급속도 패션 브랜드 세일
'p'은 스포츠 브랜드에 재고 세일 붐을 일으킨 후, ZA를 선두로 한 빠른 패션 브랜드 캐주얼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com `의상 `의상 `가 `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24일 제남시에서 4번 만달광장 보행가의 자아라 전문점에서 이번 대규모 판촉 범위가 넓고 올 가을 겨울옷도 있고 올 봄 여름 세일 상품이 거의 전체 판매구역에 널리 퍼져 있다.
바로 < p >
'현재'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의상'은'a'의 환절기, ZRARA의 대형 판촉 행사가 분명 재고에 가깝다.
자A의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고 생산량이 높고, 초기에는 새롭고 독특한 디자인과 중저렴한 가격을 유지해 재고량을 잘 통제하고 있지만, 의류업계 전체가 저조한 상황에서도 여전히 독선적이기 어렵다.
실제로 우리나라 의류 시장의 형세가 계속 악화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여전히 슬럼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경공연구원 주경은 기자의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판촉력도 미증전 < < < strong > 의 대표님 `
'이번 판촉은 지난 금요일부터 한 달 정도 기한이 되어 구체적인 시간이 끝나지 않았다'고 전했다.
자아라 매장에서 한 안내원이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이 안내원 소개에 의하면 전체 할인 상품의 전반적인 할인 가격을 50% 정도 할인하여 공전공전입니다.
기자는 가격 최저인 여성베스트 39원, 아동복 지구 1개 순면 긴팔 티셔츠는 29원, 여성식 동복 판매가 499원, 남성식 겨울 스웨터 199원, 추장 코트 399원, 시즌 여성식 식찬 (a target ='u blank'http://wwww.sjfzxm.com)'신발 (a /a)도 139원까지 낮았다.
바로 < p >
‘p ’이 진동하는 가격을 끊이지 않는 고객을 사로잡았다.
자아라'팬 '손여사는 "이번 판촉은 이전보다 가장 큰 차이는 코드번호, 품종이 많기 때문에 선택할 여지가 크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중국인민대 상학원 우해붕 교수를 보면 운동복은 비필수품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소비 중 왕왕 마지막이다.
경제가 둔화되자 사람들은 소비를 줄이고 운동복장 소비가 가장 축소되는 지출이 되었다.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패션은 일상 필수품에 속하며 스포츠 브랜드 세일 트렌드에 이어 캐주얼 패션을 재개하는 것도 순조롭다.
바로 < p >
‘p ’은 제남 조화광장에서 기자들이 주목하고 있으며, 맨고, H &M, C &A 등 빠른 패션 브랜드도 세일 광고를 잇달아 할인했다.
C &A 전문점, 여름 스타일의 블라우스는 30 위안, H &M, 오절구에는 아동복, 여성복, 남장, 49원, 79원, 매니고 전문점포는 추동 의상을 많이 선보이며 할인 능력도 5퍼센트 정도 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본토브랜드나 가격 인하 < < < strong >
'빠른 패션 브랜드 가격이 떨어지면 본토 캐주얼 의류 업체에 큰 충격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주경말.
바로 < p >
‘p ’이라는 판단은 중국에서 빠른 패션 분야의 위치에 근거한다.
지난해 말까지 자A는 중국 매장 수량이 275개에 달해 1, 2선 도시에 집중돼 중국 소매업 중 문점 평효 (1년 내 평방미터 단위 매출액)가 가장 높은 소매상 중 4179유로, 국내 의류 기업의 4배로 집계됐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패션 캐주얼 본토 브랜드는 미방, 삼마 등 다수의 주력 시장이 브랜드의 소비의식이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경쟁이 상대적으로 온화하고 경쟁하는 3, 4선도시, 자A와 같은 빠른 패션 브랜드 경쟁에서 실력은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다.
이번 자아라는 대규모로 재고에 가면 본토 캐주얼 브랜드에 어떤 압력을 가져올까?
지금 의상업계가 산업과 소비업이 업그레이드하는 단계에 진입하려면 어떤 형식으로 포위를 뚫고 각 기업의 세분시장의 경영 상황을 살펴 일부 본토기업들이 가격을 낮추는 것을 배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재고 밖의 돌출 방법을 찾는 기업도 있다.
최근에는 선마룩이 패션 남성복 브랜드 GXG 를 인수할 수 있는 주요 채널 1, 2선 시장 쇼핑센터라고 공고했다.
바로 < p >
'ZAA, H &M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우리나라 의류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았으며, 그 가격 할인 판매는 다른 캐주얼 브랜드 시장점유율을 한층 강탈해 본토 캐주얼 패션업체의 생존 설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
본토 캐주얼 의류 기업들이 이처럼 중압을 겪고 있는 가운데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주경말.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의류 재고 는 오히려 의류 기업 이 접촉 하여 상품 을 태우고 있다
- 2013년 5월 국내 면 방직 기업 생산 상황 월도 보고서
- 파스턴 발전의 요절: 반품율 고모금리 저전형 우려
- 우리나라 방복 업계: 상류는 수도꼭지를 보고 하류는 소비를 본다
- 인보 는 후유증 을 투매 당하여 나이크 가 사기 혐의 를 받고 있다
- 강패한 남자 복 은 ‘ 최심각 시장 하락 ’ 의 가맹점 에서 보편적 으로 손실 을 입었다
- 2013 방직 산업 국제 뉴스 속달
- 2013 업계 보고서: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은 낙관적이지 않다
- 2013 데님 멜빵 팬츠를 새롭게 입어 데님 팬츠를 폭발시킨 여름
- 2014 봄, 여름, 밀라노 남장주, 트렌디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