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일일 여행 ” 시세가 창업판 반탄 기술 색채를 강화하다

2011/5/26 8:54:00 51

일일 여행 시세 창업판

이번 주 수요일

창업판

전날의'절도탄일유'를 마치고 다시 하락세로 3.28% 하락했다.

현재의 거시경제적 배경이든 창업판 평가 수준이든 창업판 밑줄 공간이 없다는 분석이다.

이번 화요일 창업판 판의 대폭 반탄이나 기술상의 과폭폭폭폭등에서 비롯된 반탄은 창업판 지수가 전체적으로 약해지는 형세를 바꿀 수 없다.


  

거품

여전히 밑천 을 찾고 쉬지 않다


어제 창업판 지수는 화요일의 강세 반탄을 연속시키지 않고 다시 폭락폭은 3.28%로 842.35시, 거의 전액 거래일 반탄 폭을 기록했다.

단지 지수 측면에서 보면 어제 창업판의 폭락은 거의 화요일 절지탄의 성과를 모두 소화했다.


사실 화요일 창업판 지수는 사상 최저828.50시 이후 대역전의 호극을 펼쳤고 일부 투자자들은 창업판에 ‘죽고 후생 ’이라는 느낌을 낳았지만, 화요일 창업판 지수의 반탄은 그 후 기술적 반탄과 창업판 ETF 비준의 촉매효과에 따라 투기적인 바둑 효과는 물론 합리적인 가치 투자 이념이 아니다.


평가 가치의 관점에서 볼 때, 현재 전체 창업판

흑자 율

(TTM 전체법, 마이너스 제거)는 45.72배, 시정률 (전체법)은 3.59배다.

현재 창업판 시장의 흑자율은 역사가 비교적 낮은 수준이지만, 09년 10월 창업판 역사는 결코 길지 않았고, 그 탄생 초에는 풍성한 거품이 동반되어 있기 때문에'역사적 평가 수준'이라는 자체가 진정한 참고의 의미를 갖추지 못했고, 기껏해야 다음 투기를 위한 좋은 핑계일 뿐이다.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창업판 순이익 복합 성장률은 38.4% 에 달해 성장주가평가가 더욱 적절한 PEG 지표로 계산하면 합리적인 가치중추는 PEG = 1, 창업판 전체의 시장 흑자율은 38.4배에 이르며 현재 시장의 자신감이 취약하고 매크로 경제의 예기부적절한 배경, 창업판 지수는 15% 안팎의 하락공간을 바꾸어야 한다.


신달증권 정책분석사 진가화 (PB) 가 언급하면 현재 창업판 전체의 시정률은 3.59배나 되지만 창업판 상장회사의 초모자금을 배제하면 창업판 실질적인 시정률이 8 ~10배에 이른다.

이 때문에 창업판은 이때가 너무 이른 것 같다.


흥미로운 것은 올해 창업판 지수 K 선도 추세를 살펴보면 3월 15일부터 창업판 지수가 차근차근'하층'을 시작으로 3월 28일 1급계단을 내려가 4월 25일 2급계단을 내려갔다. 5월 23일부터 어제 창업판'인 듯'이 3급계단을 내려가고 있는 가운데 창업판이 23.94%에 달했다.

누적 하락폭으로 보면 창업판은 확실해 보인다.

문제는 우리가 거품을 크게 불었을 때, 우리는 어떻게 거품이 터졌을 때, 그 가치는 도대체 얼마나 큰가?

최소한 평가 수준은 역사적 저위에 처해 있다. 상하이 300지수의 하락폭을 지지할 수 있는 유력한 논거로서 창업판 거품이 될 수 없다.


창업판'파도타사'는 계속될 것이다.


창업판 설립의 초심은 원래 중소기업에게 더 편리한 융자 루트를 제공하기 위해 벤처자본을 위해 정상적인 탈퇴 메커니즘을 만드는 것이다.

창업판도 우리나라 산업구조조정, 경제 개혁을 추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실천 과정에서 창업판이 갈수록 많은 투자자들이 만나기 싫은 현상을 드러내고 있다.

창업판 신주 발행'삼고 '현상, 거액의 초모금'누워'가 은행에서'잠잔다''고관집단사퇴 구현, 고관의 지신'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이 밖에 창업판 발행 작업이 한창이다.

그 발행시 흑자율은 국내의 최고액을 누릴 수 없지만, 창의성, 대중을 향한 ‘인터넷 ’사들은 여전히 먼 대양 피안 상장을 선택하고, 이는 대부분 국내 투자자들이 투자를 더 우수한 기업을 잃게 될 기회다.


나스닥은 더욱 성숙한 규제, 더 이성적인 투자자들과 인터넷사에 대한 천연적인 흡인력을 무시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창업판 발행 중 어떤 경박한 기준이 이 유형회사에서는 뛰어넘지 못할 고문턱을 형성했다.

진가화는 인터뷰를 할 때 현재 우리나라 창업판 발행 관리제도가 채택된 것은 심사제로 자본시장 초기에도 많은 투자자들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지만 상장 회사의 실적에 대해 경직적인 점진식 업적 증폭으로 심핵 기준이 단일적이어서, 비슷한 인터넷 회사의 업적이 불안정하지만 성장성이 있는 회사들이 참여할 수 없다.

또한 창업판에 출시되기를 바라는 회사들은 회계수단으로 회사 상장 전 실적을 늘릴 수 있지만, 그 결과는 상장 후 회사의 성장성이 예상보다 낮다는 것은 창업판 거품 공급원 중 하나다.


종합적으로 창업판의 현재 판도는 발행 제도의 합리성, 자금 과잉투기 투기 투기 등의 문제로 창업판으로 납화를 씻고 진정으로 가치를 지닌 회사가 수면으로 떠오른다.

창업판의 거품 과정은 반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의 자연도태를 거쳐 마지막 성공자는 충분히 성숙하고 확고한 가치 투자를 가진 투자자들이다.


 
  • 관련 읽기

창업판 고관 역시장 감소 & Nbsp; 고시장 흑자율은 두터운 수익을 가져온다

창업판
|
2011/5/25 11:16:00
32

창업판 은 절지 로 개인 모집 유자 베끼기 & Nbsp; 3 위험

창업판
|
2011/5/25 11:14:00
55

허리참주 집단 발력 & Nbsp; 창업판은 3% 를 넘는 연내 2

창업판
|
2011/5/25 11:11:00
59

창업판 ETF (Nbsp), 창업판 지수가 절대적으로 반격하다

창업판
|
2011/5/25 11:07:00
52

창업판은'번화싱싱싱싱싱싱싱싱싱싱과 Nbsp', 3.94%가 역사저하에 육박하고 있다.

창업판
|
2011/5/24 11:41: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中国成衣厂为降成本将部分生产线迁至菲律宾

  上述两家公司均为世界著名品牌之供货商,基于中国生产成本逐渐提高,加上美国“SaveourIndustriesAct”有望通过,届时菲律宾使用美国纤维或纱线所裁制之成衣出口至美国时,享有免关税待遇。